서울3대 탕수육 맛집 삼각지역 명화원



2017년의 첫번째 주말~

서울3대 탕수육 맛집이라는 명화원에 가봤어요.

수요미식회인지 3대천왕인지

맛집프로에도 소개된 곳이라 하네요.





탕수육, 짜장면, 짬뽕, 군만두, 물만두까지

깔끔한 메뉴





위치 : 삼각지역 11번출구

시킨메뉴 : 탕수육 작은거, 짬뽕 1

가격 : 23,000원

맛 : 맛있음

서비스 : 친절함

추가 : 실내는 비좁은 편이예요~ 사진속 테이블 8개 정도구요.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 있어요. 하지만 중국집이라 순환은 빠르답니다^^

다른메뉴 : 맨위 메뉴판 참고





짜잔~!

주문하고 5분도 안되어 탕수육이 나왔어요.

먹음직스러워보이죠?

서울3대 탕수육 맛이 어떤지 먹어봤는데...

맛있어요!

더 말할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.

그냥 맛있는 탕수육 맛~





김이 모락모락

렌즈를 덮었네요 ㅎㅎ





이어서 짬뽕이 나왔는데

두명이라서 주문하시는 분이 

"짬뽕 2인분으로 나눠드릴까요?" 물어보시더라구요~

알아서 물어봐주시는 센스~!


그래서 이게 반그릇 양이예요!





먹어보니, 짬뽕은 제입맛에 많이 짰어요.

면을 따로 간 하는듯..??

하지만 탕수육은 맛있어요!

군만두도 많이 시켜먹던데

군만두도 먹어볼껄 그랬네요 ㅎㅎ



명화원 위치 참고하세요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