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 핫플레이스 외국인선정 서울여행지 1위 용산 전쟁기념관




외국인들이 뽑은 서울여행지 1위로 선정되었다는

용산 전쟁기념관 갔다왔어요.

삼각지역 내리면 바로 있구요.

무료예요!







아이들 데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왔고

외국인들도 많더군요^^





저기 군인들을 바라보는 파란잠바 아이가 참 인상적이네요.





박물관 입구 ↑





사진으로 쭉~ 구경해보세요!





정말 넓고 볼것도 많아요!





어딜가나 낙서.

수업땐 필기도 안하면서

꼭 여행지가면 낙서하시는 분들 많죠.





전쟁기념관 안내도입니다.

2시간 가까이 돌아다녔는데

박물관까지 너무 넓고 볼게 많아서

다 보지못하고 돌아왔어요.

다리가 너무 아팠네요.ㅜㅜ





아래는 박물관 안 전시물.





서울살면서도 용산 전쟁기념관에 이제야 가봤네요.





용산 전쟁기념관을 다 둘러보려면

하루 반나절정도 넉넉히 생각하고 

가시면 좋을듯 하네요.

저같이 대충 둘러만 봐도 1시간 넘게 걸리니까요!

대충봐도 재밌어요.

가족여행, 주말여행, 데이트장소로 추천드려요!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