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남역 밥집 맛집 시골야채된장전문점 





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강남역 밥집

이미 유명한 곳이죠~~

맛있는 한식이 먹고 싶어서 

검색해보고 찾아간 곳이예요.


가격은 된장비빔밥 7천원,

그리고 전골종류는 2인분이상 주문할 수 있어요.





목살김치된장 2인분을 시켰어요.

기본반찬도 잘 나오구요~

저것들은 다~ 비빔밥에 들어갈 재료들이예요.





목살김치된장!!

빨리 나와서 좋았어요.





양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





여기에 비빔밥해먹으면 되구요~





계란찜도 나와서 

정말 푸짐하게 밥먹었어요^^





전체적으로 간은 약간 짰지만

너무 맛있었던 밥집~~





한식 드시고 싶다면

시골야채된장전문점 좋아요!!








+ Recent posts